2019 공공기관 여성관리자 콘퍼런스 참가자 모집안내
여성인재 아카데미 수료생의 지속, 사후적 교육과 재직 여성간의 네트워크를 지원하기 위한 ‘2019 공공기관 여성관리자 콘퍼런스’를 개최합니다.
<개 요>
o 주 제: 공공부문 여성대표성 강화를 위한 지속·실천적 과제 및 전략
o 일 시: 2019년 7월 9일(화), 14:00~18:00(4시간)
o 장 소: 페럼타워 페럼홀(서울 중구 명동 소재) * 참가자 등록(13:30~14:00)
o 대 상: 공공기관 재직여성
- 팀장/과장급 관리자
- 조직 내 중간관리자급*
- 조직 내 예비 중간관리자로 기관의 추천을 받은 자
* 후배 구성원을 이끌면서 업무를 수행하는 비공식적 리더 포함
o 프로그램 세부 내용
※ 본 행사는 여성인재 양성을 위한 국가지원 사업으로 참가자 비용 부담 없음
※ 모든 행사(1부 및 2부)를 참여해야 하며 4시간 수료증 발급
※ 주차는 지원이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 권장
<신청안내>
o 신청 기간: ~2019년 7월 2일(화)까지 * 선착순 모집
o 신청 방법
① 기관 신청: 공문접수 또는 이메일(※기관별로 신청서(붙임2) 참조하여 일괄 제출)
② 개별 신청: 이메일 접수 또는 여성인재 아카데미 홈페이지
(※여성인재 아카데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 또는 신청서(붙임2)이메일 제출)
* 신청완료된 참가자에게는 SMS 발송예정이며, 참석을 위한 공문 요청 시 발송 가능
<문의처>
o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대외협력본부 여성인재부(공문접수처)
☎ (02)3156-6145, 6191 / academy@kigepe.or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