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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

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.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: 고객을 맞이할 때는 항상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하겠습니다. 방문하신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각 층 게시판에 사무실 위치도, 사무실 입구에 직원 좌석배치도, 직원 책상 앞에 이름을 새긴 명패를 비치하겠습니다. 고객이 방문 후 기다리시지 않도록 신속히 응대하고, 방문사유를 경청한 후 정성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. 강의실, 휴게실 등 고객을 위한 공간은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 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우: 홈페이지(www.kigepe.or.kr) 내 부서 담당업무별 담당자 및 전화번호를 게시하겠습니다.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습니다. 인사말과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고,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하겠습니다. 문의사항과 관련하여 별도의 담당직원이 있는 경우, 담당자와 전화번호를 명확히 알려드린 후 해당직원에게 바로 연결해드리겠습니다. 고객께서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먼저 양해를 구하고, 고객의 용건 및 전화번호 등을 메모 및 전달하여 담당직원이 신속하게 답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전화통화가 끝났을 경우에는 감사합니다 등의 정중한 끝인사를 드리고,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.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: 홈페이지(www.kigepe.or.kr)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 필요로 하시는 자료와 정보를 신속하고 충실하게 제공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이메일을 이용하여 문의하시는 경우 담당자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여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: 고객께서 불친절하거나 불편한 서비스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셨을 경우, 신속히 보완하여 개선하겠습니다. 민원 접수사항은 접수된 날로부터 7일 이내 처리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: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의 서비스에 대한 개선 요구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홈페이지, 우편, 전화 등 편리한 방법으로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귀기울여 듣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이 되겠습니다. 홈페이지: www.kigepe.or.kr , 우편: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흥로225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성과혁신부, 전화: 02-3156-6100.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발표하고,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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