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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린신고센터

※ 클린신고센터 신고는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.
① 신고대상 등 확인사항 안내 →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→ ③ 본인인증 → ④ 신고서 작성
※ 제출된 신고는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.
① 신고 내용 제출 → ② 담당자 검토 → ③ 필요시 추가 확인 연락 → ④ 답변 회신 (영업일 기준 7일 이내 메일 회신)

1. 신고대상 등 확인사항

  • 일반적 비리행위
  • 각종 민원업무와 관련한 금품 및 향응요구 행위 등
  • 업무의 처리 지연, 부당한 반려행위 등 직원의 비리행위
  • 임직원 행동강령을 위반한 행위
  • 직무수행상 특정인에게 특혜를 주거나 직위를 이용한 이권개입 행위
  • 공용물의 사적 용도 사용, 수익행위
  • 직무관련자에게 경조사 통지 및 과다한 경조금품 수수행위 등
  • 확인사항
  • 신고사항을 6하 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반드시 신고자의 정확한 성명, 주소, 연락처 등을 기재바랍니다. (신고자의 인적사항이 정확하지 않을 시 접수 처리하지 않음)
  • 답변 내용은 회신 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담당부서 : 감사실
  • 02-3156-6021